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기흥구지회, 경로당여가프로그램 비대면 수업 논의
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기흥구지회, 경로당여가프로그램 비대면 수업 논의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09.23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흥구지회가 경로당여가프로그램 강사들과 함께 2021년도 경로당여가프로그램 비대면 수업 논의하고, 교육을 실시했다.
용인시 기흥구지회가 경로당여가프로그램 강사들과 함께 비대면 수업을 논의하고, 교육을 실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기흥구지회(지회장 조영재)는 9월 9일 기흥노인복지관 2층 컴퓨터실에서 경로당여가프로그램 강사들과 함께 2021년도 경로당여가프로그램의 비대면 수업에 대해 논의하고, 관련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에는 예방접종을 완료하고, PCR검사를 마친 강사 8명이 참석하여, 경로당여가프로그램의 나아갈 방향과 비대면 수업을 위한 논의를 진행했다. 

교육을 맡은 김웅 강사는 줌 어플, 밴드 어플 등 프로그램 설치 방법과 활용 방법을 안내하고, 강사들이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수업에 참여한 강사들은 “앞으로 꾸준한 학습을 통해 오늘 배운 것들을 경로당어르신들에게도 안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다짐했다.  

조영재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경로당활성화를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애써주시는 강사님들이야말로 이 사회에서 필요한 일꾼”이라며 “코로나19로 인한 가장 큰 변화는 ‘비대면’이다.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경로당 활성화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