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 인제군지회, 지회 프로그램 참가자 노인대학서 공연
대한노인회 강원 인제군지회, 지회 프로그램 참가자 노인대학서 공연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09.2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제군지회(지회장 박기선) 부속 노인대학·노인대학(학장 최영규)은 9월 16일 인제군 문화원 2층 공연장에서 2021년 제5기 노인대학원생 20명과 제22기 노인대학생 20명을 위해 합동 위안 공연을 개최했다.
인제군지회는 9월 16일 인제군 문화원 2층 공연장에서 합동 위안 공연을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 인제군지회(지회장 박기선)는 9월 16일 인제군 문화원 2층 공연장에서 2021년 제5기 노인대학원생 20명과 제22기 노인대학생 20명들을 위해 합동 공연을 개최했다.

공연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도 배우고자 하는 열정 하나로 수업에 임하는 노인대학 어르신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했다. 

무대에는 인제군지회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 5개와 인제군문화원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 중 4개가 올랐다. 공연을 관람하는 어르신들은 매 공연마다 큰 박수를 보내며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짧은 준비 기간이었지만 프로그램 강사들과 참여자 어르신들이 모두 적극적으로 시간을 내 연습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열정을 뽐냈다. 9개 프로그램 70여명의 참여자들은 재능 기부 형식으로 참가비 없이 공연을 진행했다. 

한 참가자는 “그동안 공연을 하고 싶어도 못했는데 이런 자리가 있어 행복하다”고 말하기도 했다. 

박기선 지회장은 “공연에 열정적으로 임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감동적”이라며 “어르신들이 이번 공연으로 위로 받고 더욱 더 학업에 열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