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소상공인 대상 ‘메이크오버’ 캠페인 진행
새마을금고, 소상공인 대상 ‘메이크오버’ 캠페인 진행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1.09.2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G와 만나면 우리마을가게 사장님이 주.인.공’ 사연 공모
우리마을가게 사장님 응원 ‘메이크오버’캠페인 안내 포스터.(사진=새마을금고)
우리마을가게 사장님 응원 ‘메이크오버’캠페인 안내 포스터.(사진=새마을금고)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가 코로나로 지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한다. 새마을금고는 27일부터 우리마을가게 사장님을 응원하기 위해 ‘메이크오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마을금고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코로나19로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소상공인들에게 특별한 하루와 변신의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신청기간은 이달 27일부터 10월 8일(18:00마감)까지며, 최종 선정은 두 차례에 걸친 사연 심사를 거쳐 최종 20명을 선정해 헤어, 메이크업, 촬영용 의상, 워크 자켓(작업복으로 활용 가능), 사진촬영 등 일체를 제공한다. 대상자 발표는 오는 10월 18일 예정이다. 

또한 메이크오버의 기회는 잡지 못했지만 감동적인 사연을 보낸 80명의 우리마을가게 사장님들께는 새마을금고와 더뉴그레이가 제작한 10만원 상당의 워크자켓(made by MG)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캠페인 신청은 새마을금고 공식 인스타그램, 메이크오버 전문 채널 더뉴그레이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서 신청하거나 QR코드를 인식해 ‘신청 사연’등을 기입해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