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 천안시지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박상돈 시장 참석
대한노인회 충남 천안시지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박상돈 시장 참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0.03 2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지회가 제25회 노인의 날을 맞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천안시지회가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유홍준 지회장(좌)과 박상돈 시장(우).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 천안시지회(지회장 유홍준)는 10월 1일 천안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쓰기,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지키며  제1부 축하행사 및  제2부 기념식으로 진행됐다. 

천안시립무용단 및 마술, 초청가수 공연 등 식전 행사에 이어, 기념식이 국민의례, 표창패 수여, 인사, 기념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노인의 날 기념 표창패 수여는 경로효친 사상의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모범노인·노인복지기여자 및 노인복지유공자 등을 포상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박상돈 천안시장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많은 준비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어르신들의 안전한 사회 활동을 지원하며 늘 앞장서 주시는 유홍준 지회장님께 감사드린다”고 축사를 했다.

유홍준 지회장은 “불철주야 노인복지 증진에 애쓰신 수상자들에게 진심 어린 축하의 인사를 보낸다”며 “어르신들의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해 많은 일자리를 마련해 주고 계신 박상돈 시장님께 감사드린다”고 인사말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