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 삼척시지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유공자 시상식
대한노인회 강원 삼척시지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유공자 시상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0.05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척시지회가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유공자 시상식 자체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 왼쪽부터 쪽부터 정연기 경로당회장, 박재옥 지회장, 김명달 경로당회장, 임대수 경로당회장.
삼척시지회가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유공자 시상식을 지회에서 개최했다. 사진 왼쪽부터 정연기 경로당회장, 박재옥 지회장, 김명달 경로당회장, 임대수 경로당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 삼척시지회(지회장 박재옥)는 10월 5일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유공자 시상식을 지회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금년에도 도단위 노인의 날 기념행사가 취소되어, 임원과 수상자들만 참석한 가운데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간소하게 기념행사를 가졌다. 

25회 노인의 날 유공자 시상식에서 강원도지사 표창을 여삼경로당 김명달 회장과 오저1리경로당 임대수 회장에게 수여했으며, 하거노4리경로당 정연기 회장에게 대한노인회장 표창를 수여했다. 

기념식에 참석한 이정훈 삼척시의장은 “노인들의 복지향상과 권익신장을 위하여 노인복지 예산을 대폭 확대 편성하여 노인들이 즐겁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시의회 차원에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재옥 지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께 위로의 말을 전한다”며 “860만 노인시대를 맞아 ‘노인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