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홈뷰티도 가성비 시대 ‘뷰티용품’ 강화
아성다이소, 홈뷰티도 가성비 시대 ‘뷰티용품’ 강화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10.0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화장품, 마스크팩 등 총 160여 종 상품 출시 예정
아성다이소 뷰티용품.
아성다이소 뷰티용품.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비대면 시대, 집에서 직접 피부/헤어/손발톱 관리 등을 하는 홈뷰티족이 늘어나면서 ‘홈뷰티’도 가성비를 논하는 시대가 됐다. LG경제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홈뷰티기기 시장 규모는 2013년 800억원 규모에서 2018년 5000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2022년에는 시장 규모가 1조6000억원까지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홈뷰티 시장에 ‘가성비’ 전략으로 시장 내 입지를 다지기 위해 아이메이크업 용품, 남성 화장품, 마스크팩 등 1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아이메이크업 용품을 대폭 강화했다. ‘펠트 롱 슬림 아이라이너’는 스폰지 팁이 0.1mm로 슬림해 섬세한 연출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워터 프루프’로 번짐없이 또렷한 눈매유지가 가능하다.

블랙과 브라운 컬러로 출시돼 연출하고 싶은 분위기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속눈썹용품은 ‘데일리 아이래쉬’와 ‘스페셜 아이래쉬’ 총 6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쪽 모, 중간 모, 뒤쪽 모의 길이가 다르게 기획되어 연출하고 싶은 무드에 따라서 선택하면 된다.

남성 화장품은 스킨, 로션 등 기초 제품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제품도 같이 선보였다. ‘엘레강스 올인원 스킨&로션’은 녹차 추출물과 인삼 추출물을 사용해 보습 효과를 높였다. 마스크 팩은 편리성이 눈에 띈다. ‘미니캡슐팩’은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 1회 분량으로 ‘알로에, 어성초, 감자, 화산송이, 에그’ 총 5종류를 따로 구매할 수 있다. 피부 상태에 따라서 종류를 선택하면 되고 크기가 작아 어디에서나 간편한게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최근 마스크로 인해 지친 피부를 달래줄 제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병풀 추출물이 15% 포함된 ‘시카 토너패드’ 는 피부 진정, 수분 충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홈뷰티 시장이 커지면서 가성비 높은 뷰티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다이소는 기초라인 화장품 출시, 화장품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 등 뷰티용품의 구색을 강화하고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