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지회, 노인일자리사업 보육시설도우미 직무·소양교육
대한노인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지회, 노인일자리사업 보육시설도우미 직무·소양교육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0.11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일산서구지회가 2021년보육시설도우미 추경 참여자들에게 직무·소양교육을 진행했다.
고양시 일산서구지회가 2021년 보육시설도우미 추경 참여자들에게 직무·소양교육을 진행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지회(지회장 이세화)는 10월 5일 대화노인종합복지관 강당에서 2021년 노인일자리사업 보육시설도우미 추경 참여자 9명에 대해 직무·소양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교육의 첫번째 시간에는 이문웅 과장의 노인일자리 활동 시 유의 사항과 활동지침 등에 대한 직무교육이 진행됐다. 

두번째 시간에는 한국신장협회 고양지부 이민선 강사가 장애인식개선 교육을 진행, 건강한 몸 관리 및 신장의 중요성에 대해 교육하며 “장애인과 함께 동등한 권리와 인식으로 살아가는 사회를 위해 모두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마지막 시간은 한국소비자연합 고양지부 김미정 강사가 시청각 자료를 활용한 코로나19 방역과 각종 전염병과 그 예방에 대해 교육했다. 

이세화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보육시설도우미 참여자 2차 백신접종률이 100%에 이르고 있지만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더욱 열심히 활동해 달라”고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