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울산연합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성료
대한노인회 울산연합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성료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0.10 0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연합회가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울산연합회가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울산연합회(회장 박승열)는 10월 7일 울산광역시청 시민홀에서 ubc울산방송과 공동주관으로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송철호 시장, 박병석 시의회의장, 박승열 울산연합회장, 수상자 등 49명이 참여해 나라발전과 울산의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오신 어르신들에 대한 감사를 전달했다. 또한 실시간 유튜브 중계를 통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행사에 참석하지 못하는 어르신들도 화면을 통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식전 행사로 울산연합회 7팀이 참여해 건강체조, 라인댄스, 요가 등을 공연했다.

행사 1부 기념식에서 국무총리 표창 1명,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1명, 울산시장 표창 16명 등 18명에 대한 표창과 올해 100세가 되신 22명의 어르신들에게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청려장 전달식이 있었다.  

2부의 프로그램 경연대회에서는 각 지회별 어르신들의 갈고 닦은 재능을 사전영상 촬영하여 방송하고, 3부에서는 인기가수 김용임 등 인기가수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송철호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온오프라인으로 울산시와 어르신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고령화시대 어르신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경로효친 실천 분위기가 확산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박승열 연합회장은 "어르신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이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다. 코로나19에 잘 대응해 건강하고 활기차게 생활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