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 청양군지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
대한노인회 충남 청양군지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0.12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양군지회가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청양군지회가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사진 가운데 박승일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 청양군지회(지회장 박승일)는 10월 8일 청양 문화체육센터에서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참석 인원을 50명 이내로 제한하여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치러졌다.

행사는 전성근 부회장의 노인강령 낭독과 최은희 취업센터장의 경로헌장 낭독으로 시작됐다. 행사에는 김돈곤 청양군수, 최의환 청양군의회 의장, 김명숙 도의원이 참석해 노인의 날 축사를 했다. 

이어 청양군내에서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로 노인복지사업과 발전에 기여하여 모범노인으로 선정된 윤의노, 박문근씨에게 국회의원 표창이 수여됐다. 

노인복지에 기여한 공로로 진경언씨가 중앙회장 표창을 받았으며, 송창의씨에게 도지사 표창이, 김익환, 신명순, 복진배, 박건섭, 신순복, 박순정, 임성재, 정을섭, 신동희, 한상필씨에게 군수 표창이 수여됐다. 

또한 김익한, 이동분, 임두빈, 윤정성, 윤장훈, 고길선, 김기홍, 권채숙 씨에게는 군의장 표창이, 유언조, 성락용, 전성근, 이주언씨에게 지회장 표창이 수여됐다. 

박승일 지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제25회 노인의 날을 맞아 노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공경의식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시는 모범노인과 노인복지발전에 기여하시는 분들에게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오늘 수상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