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10.1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맞아 조화, 화병, 장식용품 등 총 30여 종 선봬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아성다이소가 가을빛을 집안으로 물들일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은 완연한 가을을 맞아 작은 소품만으로도 가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고, 조화, 화병, 장식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집안 곳곳에서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조화가 마련됐다. 파스텔톤의 ‘코스모스’와 선명한 붉은 색을 띠는 ‘거베라’는 화병에 꽂아 침대 탁자나 거실 한쪽에 두기만 해도 계절감을 느낄 수 있다. 다이소는 가을을 대표하는 ‘단풍나무 가지’, ‘은행나무 부쉬’는 나무 꼬임 형태의 ‘자연 소재 꽃바구니’에 담아 현관 입구에 두면 분위기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갈대 조화’와 ‘핑크뮬리 조화’는 다양한 색으로 출시돼 밋밋한 공간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갈대 조화’는 화이트, 베이지, 핑크로 출시되어 독특함을 더 했다. 한 가지 색보단 여러 색을 섞어 구매하는 것이 더 예쁘다. ‘핑크뮬리 조화’는 코랄, 핑크, 옐로우 색깔로 구성돼 색감이 있는 화병보다는 투명한 ‘원통형 유리 화병’에 연출하면 잘 어울린다.

벽에 걸어둔 그림이나 사진이 지겨워졌다면 가을 조화로 직접 만든 리스를 걸어두는 것도 가을 분위기를 내는 데 좋다. 줄기가 긴 ‘가을 잎사귀 가지’와 ‘황금 보리 조화, ‘벼 이삭 조화’를 엮어 동그랗게 묶으면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 소품이 완성된다.

이밖에도 조화와 함께 연출하면 감성이 더 묻어나는 소품도 준비됐다. 호박 모양의 ‘가을 오브제 화분’과 나무 모양의 ‘가을 목제인테리어 소품’이 준비됐고, ‘냠냠 다람쥐 장식’은 각기 다른 포즈 3종을 출시해 귀여움을 더 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재택근무 일상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인테리어 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면서 “이번 가을 조화를 활용해 집안의 분위기를 감성 있게 바꾸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