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정수기‧침대, 고객만족도 1위 동반 선정
코웨이 정수기‧침대, 고객만족도 1위 동반 선정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0.13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정수기와 침대 부문 등 2개 부문 동반 1위에 선정됐다.(사진=코웨이)
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정수기와 침대 부문 등 2개 부문 동반 1위에 선정됐다.(사진=코웨이)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코웨이가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정수기와 침대 부문 등 2개 부문 동반 1위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에서 지난 2017년부터 5년 연속, 역대 총 18회 1위에 선정됐으며 올해 처음 조사 기업에 편입된 침대 부문에서도 1위에 올랐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2년 국내 최초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측정 방법론을 개발해 발표했으며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정수기에 이어 침대 부분 1위 선정을 통한 2관왕 달성은 고객에게 완벽한 제품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코웨이의 노력을 소비자로부터 인정받은 결과로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완벽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