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남 광양시지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 우수모범노인 시상식 가져
대한노인회 전남 광양시지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 우수모범노인 시상식 가져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0.17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시지회가 제25회 노인의 날 우수모범노인 시상식을 간소하게 진행했다.
광양시지회가 제25회 노인의 날 우수모범노인 시상식을 간소하게 진행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전남 광양시지회(지회장 김종규)는 10월 13일 지회 대회의실에서 서부노인대학 강의로 모인 학생들과 함께 제25회 노인의 날 우수모범노인 시상식을 간소하게 진행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노인복지증진 유공자로 선정된 광영동 행복경로당 오미옥 회장이 전남도지사 공로패를 수상했으며, 모범노인으로 선정된 옥룡면 심도윤 분회장이 광양시장 표창을 받았다, 

백윤주 부지회장은 대한노인회장 표창을 받았으며,  광양읍 염규선 감사가 전남연합회장 표창을, 광양읍 성봉길 최야남, 봉강면 유재분씨가 광양시지회장 표창을 수상하는 등 모두 7명이 수상했다. 

이날 정현복 광양시장은 “날로 증가하는 어르신들에게 더 많은 사회참여 기회와 복지 혜택을 줄 수 있는 시책 발굴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노인의 날을 맞아 노인에 대한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새기고 노인문제 해결을 위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김종규 지회장은 “고령화 시대를 맞아 우리 노인들의 지혜와 경륜이 더욱 필요한 시기인 만큼 어른으로서 모든 세대를 하나로 모으는 역할에 솔선수범해 달라"며 "100세 시대에 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