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 노인복지 기여자 표창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 노인복지 기여자 표창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0.1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경기도연합회 박대신 기획운영국장 , 연합회 고대영 사무처장, 동탄시티병원 조경래 팀장, 브이레이저 이일우 고문, 이종한 연합회장, 굿닥터병원 김익수 부장, 바디프렌드유통 한승범 이사, AW시스템즈 양창희 대표, 연합회 경로당광역지원센터 김용웅 센터장.
경기연합회는 10월 14일 제25회 노인의 날을 기념해 노인복지기여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회장 이종한)는 10월 14일 제25회 노인의 날을 기념해 노인복지와 권익옹호에 기여한 노인복지기여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날 바디프렌드유통 김영천 대표, 동탄시티병원 신재흥 병원장, 브이레이저 윤태웅 대표, AW시스템즈 양창희 대표, 굿닥터튼튼병원 김익수 원무부장, 네오펙트 반호영대표 ,케이시니어지원센터 양재영 대표, 오투로 이병휘 대표 등이 표창장을 수상했다. 

이종한 연합회장은 인사말에서 “효의 정신을 발휘하여 노인복지와 건강증진을 위한 후원사업에 적극 협조하고 호응해주어 감사하다”며 “늘 잊지 않고 상호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협력을 바란다”고 말했다.
  
표창장 수여자들은 “작은 호의에 큰 기쁨”이라며 “과분하게 상장까지 주셔서 감사하다. 어르신들이 행복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일조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