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합리적 가격 프리미엄 코트 론칭
CJ온스타일, 합리적 가격 프리미엄 코트 론칭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0.1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렙샵 에디션’ ‘센존 블루라벨’ ‘브룩스 브라더스’ 제품 선봬
CJ온스타일이 급격히 추워진 날씨로 단독 패션 브랜드 중심으로 겨울 프리미엄 코트 브랜드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급격히 추워진 날씨로 단독 패션 브랜드 중심으로 겨울 프리미엄 코트 브랜드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사진=CJ온스타일)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온스타일이 급격히 추워진 날씨로 단독 패션 브랜드 중심으로 겨울 프리미엄 코트 브랜드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의 패션 PB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은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캐시미어 100% 원단으로 제작된 남녀코트를 방송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셀렙샵 에디션’은 지난 9월 24일 세계적인 3대 럭셔리 원단 중에서도 프리미엄급으로 평가받고 있는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 원단의 재킷 제품을 홈쇼핑사 최초로 론칭하며 주목받았다.

11월 중순에는 여성 겨울 코트 브랜드 ‘막스마라’ 출신 디자이너의 신규 이태리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셀렙샵 에디션’은 이태리 여성 의류 전문 브랜드인 막스마라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엠마누엘라 모리오네’가 독립해 만든 브랜드 ‘Crem38’의 코트 제품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이달 초 의류제품을 론칭한 ‘센존 블루라벨’도 본격 겨울 시즌 공략에 나선다. ‘브룩스 브라더스’도 클래식한 매력에 실용성을 더한 코트 제품을 준비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어느덧 성큼 다가온 겨울 날씨와 위드 코로나에 대한 기대감으로 겨울 외투를 찾는 고객들이 부쩍 많아졌다”면서 “CJ온스타일에서는 다양한 프리미엄 코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