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북 구미시지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
대한노인회 경북 구미시지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0.20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지회가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구미시지회가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백세시대] 대한노인회 경북 구미시지회(지회장 최경호)는 10월 15일 새마을운동테마공원 글로벌관 다목적홀에서 장세용 구미시장, 윤창욱 도의원, 김재상 시의회 의장, 양진오·장세구 시의원과 구미청년회의소 문주석 회장, 고아농협 김영찬 조합장, 산동농협 김택동 조합장, 그리고 유무상 구미시지회 부회장과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지회는 지역사회 모범노인과 노인복지기여자 37명에게 구미시장 표창패를 수여했으며, 25명에게는 노인회장 표창패를 수여하고 간소하게 기념식을 치렀다.

최경호 회장은 “제24회 노인의 날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구미시가 신공항시대를 맞아 큰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어르신들의 혜안과 지혜를 모아주시기 바란다”며 “해불양수의 마음으로 서로를 포용하고 기운을 돋구어, 행복한 경로당 운영과 노인행복-시민행복을 초석 삼아, 웅도 경북을 이끌어 가는 구미시노인회가 되도록 힘쓰자”라고 말했다. 

장세용 시장과 김재상 의장은 "코로나19로 생활에 많은 불편을 겪었을 어르신들께 위로와 감사를 드린다"며 "어르신들이 존경받고 대접받는 구미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구미청년회의소 문주석 회장은 “어르신께 효를 다하는 풍토를 만들기 위해 젊은이들이 노력하겠다”고 인사했다. 

이성구 기자/구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