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리모델링 전문 매장 서울 지역 첫 선
한샘, 리모델링 전문 매장 서울 지역 첫 선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0.2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리하우스 롯데 건대스타시티점’ 22일 오픈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한샘이 서울 지역 백화점에 리모델링 전문 매장인 리하우스를 선보인다. 매장 오픈을 기념으로 계약 고객은 물론 상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샘리하우스 롯데 건대스타시티 매장 내 '모던베이지내추럴' 모델하우스 거실 모습.(사진=한샘)
한샘리하우스 롯데 건대스타시티 매장 내 '모던베이지내추럴' 모델하우스 거실 모습.(사진=한샘)

한샘은 오는 22일 '한샘리하우스 롯데 건대스타시티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10층에 자리 잡은 1046m²(316평) 규모의 매장이다. 매장에서는 실제 아파트를 백화점으로 그대로 옮겨 높은 듯한 모델하우스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리모델링 전문 디자이너 RD가 3D 상담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해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은 지난 3월부터 롯데백화점을 중심으로 부산·울산·대구 등 전국 백화점에 인테리어 매장을 본격적으로 오픈했다. '한샘 리하우스 롯데 건대스타시티점'은 서울 지역 백화점 입점 리하우스 매장으로는 처음이다. 이번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12월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입점하는 등 서울 지역 내 백화점에 홈 인테리어 매장 출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샘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상담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고, 일정금액 이상 리모델링 공사를 계약하면 롯데 엘포인트를 최대 0.3%까지 적립해준다. 12월내 공사를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계약 금액에 따라 최대 18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과 키친웨어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