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식물성 음료 총집합 라이브방송 진행
매일유업, 식물성 음료 총집합 라이브방송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0.21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콩vs아몬드vs오트, 식물성 음료 승자는 누구?’
매일유업이 오는 22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콩vs아몬드vs오트, 식물성 음료 승자는 누구?’라는 타이틀의 라이브방송을 선보인다.(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이 오는 22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콩vs아몬드vs오트, 식물성 음료 승자는 누구?’라는 타이틀의 라이브방송을 선보인다.(사진=매일유업)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매일유업이 식물성 음료 브랜드를 총집합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매일유업은 오는 22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콩vs아몬드vs오트, 식물성 음료 승자는 누구?’라는 타이틀의 라이브방송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식물성 음료인 매일두유, 아몬드브리즈, 어메이징 오트까지 3개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당일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네이버 N포인트 적립과 구매왕 2인 대상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두유, 아몬드브리즈, 어메이징 오트는 모두 고객의 건강을 생각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도록 만든 브랜드”라면서 “식물성 음료 브랜드 통합 라이브방송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하고, 간편하게 영양까지 채우며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만들어 나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