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북 상주시지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서 표창
대한노인회 경북 상주시지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서 표창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0.25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주시지회가 ‘제25회 노인의 날’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했다.
상주시지회가 ‘제25회 노인의 날’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했다. 왼쪽에서 다섯번째 양재경 연합회장,  여섯번째 윤문하 상주시지회장. 가운데줄 왼쪽에서 다섯번째 강영석 시장, 우측에서 세번째 정재현 시의회 의장, 네번째 남영숙 도의회의원.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북 상주시지회(지회장 윤문하)는 10월 20일 지회 3층 회의실에서 ‘제25회 노인의 날’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강영석 상주시장, 정재현 상주시의회 의장, 남영숙 도의원, 상주시의원 등과 대한노인회 양재경 경북연합회장, 윤문하 상주시지회장, 각 읍면동 분회장과 임원 그리고 수상자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해 표창 수여식만 간소하게 진행됐다.

이어 평소 모범적인 생활과 적극적인 노인회 활동으로 노인 복지에 기여한 모범노인과 노인복지 기여자 등에 대해 표창이 수여됐다. 시상 수여자는 국회의원상에 외남면 최귀태 외 2명, 상주시장상에 함창읍 안길성 외 10명, 시의장상에 낙동면 김남수 외 2명, 중앙회장상에 중동면 김귀현, 연합회장상에 화북면 박재성, 지회장상에 공성면 김화식 외 4명 이다. 

윤문하 지회장은 기념사에서 “존경받을 수 있는 어른으로 사회의 구심점이 되어, 경륜과 지혜로 아름다운 상주를 만드는데 초석이 되겠다”라며 “지회 운영은 투명하게 하고 588개 각 경로당 환경을 정확하게 파악해 노인들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을 위해 여한없이 일하겠다”고 말했다.

강영석 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한 어르신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다해 오신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노인복지 시책을 추진하는 등 어르신들이 존중받는 행복한 상주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