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 유공자 표창 및 혹한기 후원물품 전달식
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 유공자 표창 및 혹한기 후원물품 전달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0.27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1일 열린 노인의 날 기념 시상식에서 김보라 안성시장(왼쪽)과 송근홍 지회장(오른쪽)이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0월 21일 열린 노인의 날 기념 시상식에서 김보라 안성시장(오른쪽)과 송근홍 지회장(왼쪽)이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안성시지회(지회장 송근홍)는 10월 21일 지회 2층 회의실에서 노인의 날을 기념해 모범 어르신 유공자 4명에 대한 표창패 수여 및 혹한기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지회는 매년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하였으나,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으로 행사를 취소하고, 김보라 안성시장과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을 간소하게 진행했다.

경기도지사 표창은 김동운(보개면), 이종현(원곡면) 씨가 안성시장으로부터 전달받았으며, 송정용(일죽면) 씨는 중앙회장 표창, 문철섭(죽산면) 씨는 경기연합회장 표창을 받았다.

시상식에 이어 ‘취약계층 혹한기 물품 지원사업’에 따라 읍면동 분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온풍기 전달식을 진행했다. 15개 읍면동 분회는 취약가구 38가정에 온풍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 사업은 안성시로부터 노인복지증진 공모사업비 500만원을 지원받아 추진됐다.

혹한기 후원물품 전달식이 열렸다.
10월 21일 읍면 분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혹한기 후원물품 전달식'이 진행됐다.

송근홍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표창을 수상한 모든 분께 축하드린다”면서 “또한 노인 취약가구에 온풍기를 전해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모범 어르신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안성시는 어르신의 삶에 보람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다각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