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 정선군지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대한노인회 강원 정선군지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0.29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선군지회가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정선군지회가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인사말을 하고 있는 이근식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 정선군지회(지회장 이근식)는 10월 28일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에는 최승준 정선군수, 전흥표 군의장, 이근식 지회장, 최종근 노인대학장, 조원행 종합사회복지관장, 최상덕 시니어클럽관장 등 내빈과 지회 임직원 그리고 수상자들이 참석해 간소하게 진행했다. 

노인의 날 포상식에서는 먼저 이근식 지회장이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이어서 강원도지사 표창 2명(이용성 남면분회장, 이운학 문래2리 경로당 회장), 정선군수 표창 9명(최돈준, 임성식, 장정남, 김규성, 김광인, 김진천, 김진준, 유병욱, 이종원 등), 대한노인회장상(이용호 신동읍분회장), 지회장 표창 9명(최정숙, 우금춘,  권춘록, 안문길, 최기순, 민성식, 정연명, 이정록, 전기열)등 총 22명이 영예를 안았다. 

이근식 지회장은 기념사에서 “노인인구 1만명 시대를 맞아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노인복지관 건립이 필수적이다”고 말했다.

최승준 군수는 축사에서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복지정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노인복지관 건립도 적극 검토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