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수원시 장안구지회, 1사1경로당 협약식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 수원시 장안구지회, 1사1경로당 협약식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1.02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장안구지회가 1사 1경로당 협약식을 체결했다.
수원시 장안구지회가 1사1경로당 협약식을 체결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수원시 장안구지회(지회장 정관희)는 10월 19일 지회 3층 강당에서 정자동 기로 경로당 등 8개 경로당과 한마당음식점 등 8개 후원업체 간 1사1경로당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을 통해 경로당과 사업체는 행복한 지역사회 공동체 건설을 위해 노인의 사회참여를 적극 돕고, 서로 간의 발전을 위해 상생의 문화를 조성하기로 약속했다.

이날 협약을 체결한 경로당과 업체는 ▲천천동 삼성래미안경로당-아름다운실버대학, ▲정자동 기로경로당-한마당 음식점, ▲정자동 신미주경로당-정가네순대국집, ▲조원동 금당골경로당-우리함께요양원, ▲천천동 신안한일경로당-청원 순두부, ▲영화동 동성경로당-생선구이잘하는집, ▲정자동 SK스카이뷰경로당-춤추는 야채가게, ▲정자동 우방센트럴파크경로당-풍년갈비이다.

정관희 지회장은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상황에서도 협약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협약의 좋은 성과가 나타나 ‘1사1경’이 다른 경로당에도 널리 전파될 수 있도록 상호 발전 및 복지증진을 위해 협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한 자리에 모인 업체 대표와 경로당회장들은 1사1경로당의 취지를 이해한다며, 지속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해 서로 협력할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