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커피 대학생 스토리텔러 선발
동서식품, 맥심 커피 대학생 스토리텔러 선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0.29 1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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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심 커피라이터’ 발대식 비대면 개최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동서식품이 자사 제품인 맥심 커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낼 대학생 서포터즈를 선발했다. 동서식품은 지난 28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그랑블루 스튜디오 성수에서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제6기 맥심 커피라이터’의 발대식을 비대면으로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28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그랑블루 스튜디오 성수에서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된 '제6기 맥심 커피라이터' 발대식에서 동서식품 관계자와 맥심 커피라이터 서포터즈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동서식품)
28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그랑블루 스튜디오 성수에서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된 '제6기 맥심 커피라이터' 발대식에서 동서식품 관계자와 맥심 커피라이터 서포터즈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동서식품)

‘맥심 커피라이터’는 맥심 커피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이는 브랜드 서포터즈다. 지난 2016년부터 5년간 총 250명의 서포터즈가 맥심 커피라이터로 활동하며 소비자들에게 맥심 커피가 지닌 다채로운 이야기를 흥미 있게 알리는 브랜드 스토리텔러 역할을 해왔다.

지난 제5기 맥심 커피라이터는 맥심 커피 제품 리뷰를 비롯해 관련 제품을 이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이는 등 총 2200여개의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이번 제6기 맥심 커피라이터는 총 3300여명의 지원자가 몰려 약 66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한 결과 총 50명이 최종 선발됐다. 오는 12월까지 톡톡 튀는 창의적 역량을 바탕으로 동서식품 실무진과 함께하는 맥심 멘토링, 맥심 커피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고 이와 관련한 브랜드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커피라이터들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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