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뉴트리‧김정문알로에 홈쇼핑서 혜택 제공
[PR] 뉴트리‧김정문알로에 홈쇼핑서 혜택 제공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0.29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배달 문화와 홈쇼핑이 이전보다 더 번성하면서 많은 기업들이 안방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코로나 시대 소비자는 TV와 인터넷을 통한 정보수집과 구매활동이 익숙해졌고 피부마저 안방에서 셀프로 관리한다.

뉴트리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와 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S’가 CJ홈쇼핑을 통해 구매혜택을 제공한다.(사진=뉴트리/김정문알로에)
뉴트리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와 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S’가 CJ온스타일을 통해 구매혜택을 제공한다.(사진=뉴트리/김정문알로에)

뉴트리는 CJ온스타일 간판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를 공략한다. 뉴트리는 오는 31일 CJ온스타일 ‘이소라 프로젝트’에서 오전 10시부터 75분간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방송 중 특정 구성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증정 혜택도 선사한다.

‘이소라 프로젝트’는 CJ온스타일이 기획한 뷰티·헬스·라이프스타일 전문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이소라가 직접 경험하고 엄선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는 지난 ‘이소라 프로젝트’ 전체 방송에서 매진 기록을 세웠으며, 지난 6월 방송 이후 이어지는 고객 요청으로 4개월 만에 특집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는 ‘먹는 콜라겐’ 에버콜라겐 브랜드의 핵심 성분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된 제품이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 피부 2중 기능성(△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이다.

김정문알로에는 안티에이징 크림 ‘큐어크림S’를 홈쇼핑에 론칭한다. 최근 김정문알로에는 신제품 출시와 TV광고 진행 등 브랜드 노출에 힘을 쏟고 있다. 오는 30일 오전 7시 20분부터 한 시간 동안 CJ온스타일을 통해 희귀 알로에 오일 함유로 촉촉함과 안티에이징 기능성을 갖춘 큐어크림S의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26년 경력의 베테랑 쇼호스트 김선희와 개그우먼 김지혜, 뷰티 디렉터 권미란이 함께 진행한다.

김정문알로에는 총 두 가지 구성을 판매할 예정이며 큐어크림S 무료 체험분(10ml)을 함께 증정한다. 론칭 방송에 한정해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는 김정문알로에 하이드라 기초 2종 세트를 증정한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큐어크림S’는 임상시험을 통해 3일 만에 빠른 안티에이징 효과를 확인한 만큼 안티에이징 관리를 원하는 모든 여성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며,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분이 큐어크림S의 효과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알로에에 숨어있는 효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만나 뵙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