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 공주시지회, 그라운드 골프 및 어르신 걷기대회 개최
대한노인회 충남 공주시지회, 그라운드 골프 및 어르신 걷기대회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1.06 2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시지회가 ‘2021년 정안면 그라운드골프 및 어르신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박공규 지회장이 그라운드 골프 시구를 하고 있는 모습.
공주시지회가 ‘2021년 정안면 그라운드골프 및 어르신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김정섭 시장과 박공규 지회장이 시구를 하는 모습.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 공주시지회(지회장 박공규) 정안면분회(회장 김창식)는 11월 1일 정안면 소재 광정그라운드 골프장에서 ‘2021년 정안면 그라운드골프 및 어르신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김정섭 시장, 도의원, 시의원, 정안면장, 조합장, 기관장을 비롯해  등 38개 경로당 회장 및 회원 70여 명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박공규 지회장을 비롯한 기관장들의 그라운드골프 시구를 시작으로 왕복 2Km 구간의 코스모스 길을 걸으며 가을의 정취를 만끽했다.

김창식 분회장은 “장기간 외부활동이 제한되면서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이 위축되었는데 이번 대회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박공규 지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들었지만 우리 어르신들이 특히 더 힘든 시기였다”며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이 더욱 건강해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걷기대회는 어르신들의 생활에 활력과 건강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계획됐으며 정안면을 시작으로 16개 읍·면·동 분회가 11월 중 모두 실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