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따뜻한 겨울나기 ‘겨울용품 기획전’실시
아성다이소, 따뜻한 겨울나기 ‘겨울용품 기획전’실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11.0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릭터 자수 거실화.(사진=아성다이소)
캐릭터 자수 거실화.(사진=아성다이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겨울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에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문풍지, 가습기, 신변용품 등 총 200여 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겨울용품에 귀여운 디자인을 더한 ‘러블리 윈터’상품은 리빙용품을 주로 판매한다. ‘캐릭터 자수 거실화’는 260mm 사이즈로 곰과 토끼가 자수로 수놓아져 있어 깜찍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단추 달린 체크담요’는 무릎담요에 단추가 있어 어깨에 걸쳐 사용하기 적당하다. 

또한 ‘부드러운 허그쿠션’은 쿠션이 원통형 디자인으로 기획돼 쿠션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팔을 넣는 형식으로도 쓸 수 있어 추운 사무실이나 교실에서 사용하기 적당한 아이템이다. 겨울철, 한기를 막아 실내온도 유지에 도움을 주는 문풍지는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문풍지, 단열시트, 틈새막이’등도 준비됐다. 

이외에도 ‘휴대용 텀블러 무드등 가습기 T21-2’를 비롯해 장갑, 목도리, 보온 귀마개, 레깅스 등을 판매한다. 가성비 높은 가격과 다양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기상청에 따르면 11월 중순부터 기온이 낮아져 추워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며 “겨울용품을 미리 준비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