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특급호텔 공동구매 진행…최대 77% 할인
여기어때, 특급호텔 공동구매 진행…최대 77% 할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1.1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업그레이드, 조식, 와인 제공 등 추가 혜택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여기어때가 위드 코로나 시작 이후 여행 소비 활성화를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11일 여기어때는 공동구매를 통해 특급호텔을 최저가에 제공하는 ‘특급호텔 공동구매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기어때가 공동구매를 통해 특급호텔을 최저가에 제공하는 ‘특급호텔 공동구매 어워즈’를 진행한다.(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가 공동구매를 통해 특급호텔을 최저가에 제공하는 ‘특급호텔 공동구매 어워즈’를 진행한다.(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는 특급호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 메리어트’에 대해 오는 14일까지 공동구매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77%까지 할인가를 제공한다. 쿠폰과 카카오페이를 활용하면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최저가 할인 이외에도 △상위 객실 업그레이드 △2인 조식 △자체 제작 로제 와인 등 특급 호캉스를 위한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여기에 예약 고객 10명을 추첨해 결제 금액의 100%를 쿠폰으로 돌려주는 페이백도 더했다. 공동구매 혜택은 구매 상품별로 다르게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급호텔 공동구매 어워즈는 총 4회에 걸쳐 순차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 메리어트 이외에도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휘닉스 평창 호텔앤리조트 등 전국적으로 인기가 높은 특급호텔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여기어때는 순차적으로 공동구매 어워즈를 공개하고 최저가 할인 및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