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새 입주민 서비스 ‘블루엣’ 론칭
포스코건설, 새 입주민 서비스 ‘블루엣’ 론칭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1.11 1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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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온마음서비스’에서 변경…고객 편의성 증대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포스코건설이 기존 입주민 서비스를 변경하며 고객 편의성을 한층 더 강화한다. 포스코건설은 11일 새로운 주거서비스 브랜드 ‘블루엣’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포스코건설이 11일 새로운 주거서비스 브랜드 ‘블루엣’을 론칭했다.(사진=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이 11일 새로운 주거서비스 브랜드 ‘블루엣’을 론칭했다.(사진=포스코건설)

이로써 포스코건설은 지난 9년간 사용해오던 서비스브랜드인 ‘온마음서비스’에서 ‘블루엣’으로 변경하게 됐다. 이는 포스코건설이 작년에 리뉴얼한 더샵의 철학, 디자인 등과 통일감 있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입주민에게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의지가 반영됐다.

‘블루엣’은 수레국화와 같이 파란색 꽃을 피우는 식물을 뜻한다. 소중한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한걸음 앞서서, 진심으로, 세심하게 고객에게 다가갑니다’의 의미를 담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블루엣’ 론칭에 맞춰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친환경키트제작 등 ESG 연계한 입주민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문화강좌, 체험학습 등 입주민 생활만족 서비스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기반 하자보수 시스템을 개선해 고객의 편의성도 증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이 외에도 이삿날 바쁜 고객을 위해 생수, 쓰레기봉투 등이 담긴 웰컴팩과 입주민 사전점검을 돕기 위한 사전점검키트 제공 등 입주초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주 후에는 입주민 편의를 위한 카트 쉐어링서비스, 에어컨 실외기 · 렌지후드 · 주방배관 클린서비스 등 세심한 부분까지 고객을 생각하는 ‘블루엣’만의 서비스가 예정돼있다.

또한, 포스코건설은 고객의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직원의 자긍심과 책임감을 높이기 위해 입주지원을 돕는 직원을 ‘블루엣 매니저’, AS기사를 ‘블루엣 엔지니어’, CS센터직원을 ‘블루엣 프로’로 호칭을 변경했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지난 10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12회 1위 수상, 콜센터 품질만족지수에서 2년 연속 우수 인증을 획득하며 국내 건설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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