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가평군지회, 김장 담가 소외계층에 전달
대한노인회 경기 가평군지회, 김장 담가 소외계층에 전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1.23 0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군지회  소속 청평8리 경로당의 향기더하기 행복나눔봉사단이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가평군지회 소속 청평8리 경로당의 향기더하기 행복나눔봉사단이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가평군지회(지회장 김진성) 소속 청평8리 경로당(회장 김종헌) 향기더하기 행복나눔봉사단은 11월 8~9일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경기연합회 북부노인자원봉사지원센터에서 주관한 이날 ‘사랑의 김장나눔봉사 한마당 행사’는 힘겹게 겨울을 맞이하는 소외된 이웃을 위해 노인자원봉사지원센터에서 특수목적사업비 250만원을 지원받아 진행했다. 

행복나눔봉사단 회원들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배추 한포기 한포기마다 정성을 담아 배추 속을 채웠다. 위생관리에 만전을 기해 완성된 김치는 김치통 담아 청평면사무소에 기증해 취약 계층에 전달했다.

이날 김장김치 전달식에는 지난 10월 22일 개최한 행복나눔봉사단 전시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쌀 30포를 구매해 김장김치 60통과 함께 기탁했다.

김진성 지회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담기에 동참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맛있는 김치를 드시고 이 겨울을 잘 이겨내는 힘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