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용문분회, 1사1경로당 합동 협약식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용문분회, 1사1경로당 합동 협약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1.24 0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지회가 1사1경로당 합동 협약식을 진행했다.
양평군지회가 1사1경로당 합동 협약식을 진행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11월 9일 용문면 다목적청사 3층 대강당에서 이계환 양평부군수, 전진선 군의회 의장, 김선교 국회의원, 이해원·윤순옥 군의원, 조종상 용문면장, 이성희 문화복지국장, 박대식 지역돌봄과장, 강성욱 용문농협장, 임수황 연수1리 이장이 참석한 가운데 1사1경로당 합동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은 금곡1리 경로당(회장 양재근)-㈜엑센도바이오팜(대표 신왕수), 광탄3리경로당(회장 진옥순)-KG랩(대표 노희옥), 삼성3리경로당(회장 조성봉)- 독지가 하영숙, 연수1리경로당(회장 김장만)-싸이노스(대표 조철형)로 4개 경로당이 후원처와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선교 국회의원이 깜짝 방문해 참석자들에게 환영의 박수를 받았다. 박경재 동부대학장의 노인강령 낭독에 이어 진행된 인사말에서 이유복 용문분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 후원을 해주시는 대표님들의 마음에 가슴 뭉클한 감동이 밀려온다”며 “노인들을 위해 저 자신부터 잘 해야겠다고 다짐하며 사업이 더욱 번창하시길 빈다”고 말했다. 

이계환 부군수는 “오늘 이 뜻깊은 자리에 함께하신 경로당 회장님, 후원처 대표님, 함께하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노인복지예산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예산 반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전진선 군의장은 “경로당을 위해 진정한 경로효친을 실천해 주시는 후원처 대표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어르신 생활을 꼼꼼히 챙겨 편안하게 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코로나19 추가접종을 통해 어르신들이 더 건강하고 안전하게 생활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17년부터 5년째 1사1경 협약식을 맺어온 양평군지회는 현재 237개 경로당이 후원 협약을 맺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