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대전 중구지회, 2021년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활동교육 실시
대한노인회 대전 중구지회, 2021년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활동교육 실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2.22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중구지회가  노인사회활동 참여자 활동교육을 실시했다.
대전 중구지회가 노인사회활동 참여자 활동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은 인사말을 하고 있는 이인상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대전 중구지회(지회장 이인상)는 11월 1, 2, 4일 중구지회 2층 대강당에서 오전, 오후로 나누어 총 6회에 걸쳐 노인사회활동 참여자 활동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이인상 중구지회장을 비롯한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참여자 390명 전원의 활동에 필요한 안전교육으로 진행됐다. 

이날 교육 개강식에서 이인상 지회장은 “코로나19 전염이 확산되는 가운데 모두 방역수칙을 잘 지켜주신 덕분에 한 분도 전염되지 않고 무사히 활동에 참여해 올해 노인사회활동 사업이 잘 마무리를 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이제 사업이 한 달 남았다. 추운 날씨에 건강에 유의해 이른 아침 활동에는 마스크를 꼭 착용하고 따뜻하게 옷을 입고 서로 기분 좋은 인사하며 건강하게 활동해 달라”고 말했다. 

박용갑 중구청장은 “열심히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면 요즘 젊은 세대들이 본받을 점이 많다”며 “노인사회활동 사업은 매년 65세 이상 노동력이 있는 저소득층의 노인들을 대상으로 소일거리를 제공해 주는 정부시책으로 노인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모습으로 참여 하시는 모습을 보니 매우 기쁘다”고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