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노인회 신임‧재임 회장단 초청 간담회 개최
2021 대한노인회 신임‧재임 회장단 초청 간담회 개최
  • 배성호 기자
  • 승인 2021.11.1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호일 회장(왼쪽에서 4번째)을 비롯해 간담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윤성순 부평구지회장, 고정환 문경시지회장 등 12명 참석

경기 가평군 수련원서… 김호일 회장 향후 비전 특강

[백세시대=배성호 기자] 대한노인회 중앙회(회장 김호일)는 11월 11일, 12일 이틀간 경기 가평군 가평청소년수련원에서 ‘2021 대한노인회 신임‧재임 회장단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호일 대한노인회장을 비롯해 김동진 상임이사. 윤성순 인천 부평구지회장, 이형주 강원 홍천군지회장(이상 재임), 신동이 광주 동구지회장, 안재풍 광주 서구지회장, 박창만 경기 부천시원미지회장, 최종수 강원 동해시지회장, 엄기원 강원 영월군지회장, 고정환 경북 문경시지회장, 심종택 경북 청송군지회장, 안재범 경북 영양군지회장, 김영기 전북 완주군지회장, 김충회 전남 보성군지회장(이상 신임) 등이 참석했다.

김호일 회장은 이날 직접 마이크를 잡고 ‘대한노인회가 나아갈 길’을 주제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향후 대한노인회의 비전을 설명하며 지회장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둘째날에는 청심국제실버타운 견학과 파크골프 시연, 그리고 청평호 관광을 진행하며 일정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번 간담회에 참석한 신임‧재임 회장단은 친목회를 결성, 분기마다 모임을 갖기로 결성하고 초대 회장으로 윤성순 부평구지회장을 선출했다.

윤성순 지회장은 “신임 및 재임 지회장 초청간담회를 통해 만남의 장을 열어준 김호일 회장님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대한노인회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