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가성비까지 더한 ‘김장용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 가성비까지 더한 ‘김장용품 기획전’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11.18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치 맛보기’ 등 세 가지 테마 상품 구성…탈취제 등 120여 종 구성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아성다이소가 가성비를 더한 ‘김장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은 ‘김장준비, 김치보관, 김치 맛보기’ 세 가지 테마로 상품을 구성했고, 주방용품, 보관용품, 탈취제 등 1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김장준비’ 테마에서는 재료의 손질, 준비부터 뒷 정리까지 도와주는 상품들이 마련됐다. 김장을 준비하다 보면 찬물에 손을 넣고 작업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롱기모 밴딩 고무장갑’ 은 일반 고무장갑보다 기장이 길고 장갑 안이 기모처리가 돼 있어 겨울철에 사용하기 적당하다. 재료를 버물릴 때 사용하는 ‘다용도 김장매트’ 는 지름이 120cm로 1인가구나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로 출시됐다. 

‘김치보관’ 테마에서는 김치와 남은 양념을 보관할 수 있는 용품들이 준비됐다. ‘황토 누름 김치통(6.3L)’ 는 국내산 황토가 함유된 용기로 내용물을 밀폐시키거나 국물을 잠기게 할 수 있는 공기마개가 있어 김치를 보관하거나 숙성시킬 때 사용하기 적당하다. 

‘김치 맛 보기’ 테마에서는 김장을 마치고 수육을 준비할 때 알맞은 용품을 선보인다. 돼지 특유의 누린내를 잡기 위해 된장과 양파 대파, 마늘 등을 고기와 한 냄비와 넣고 삶게 되는데 ‘다시백’ 을 사용하면 요리 후 처리가 더 편리해진다. 김장철이 되면 SNS에 맛있게 연출된 음식사진들을 쉽게 볼 수 있는데, 감성있는 음식사진을 찍고 싶다면 ‘비쥬블량 직사각 접시’ 를 준비하는 것도 좋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1인 가구에서도 편리하게 김장을 할 수 있도록 관련 용품을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