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발키리 러시’ 80개국 서비스 시작
컴투스, 신작 ‘발키리 러시’ 80개국 서비스 시작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1.19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
컴투스가 신작 수집형 방치 RPG ‘V RUSH’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서비스를 시작했다.(사진=컴투스)
컴투스가 신작 수집형 방치 RPG ‘V RUSH’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서비스를 시작했다.(사진=컴투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컴투스는 신작 수집형 방치 RPG ‘V RUSH’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발키리 러시’ 론칭은 한국, 일본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약 80개국에서 진행됐다.

지난 9월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 ‘발키리 러시’는 이와 동시에 싱가포르,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4개국에서 소프트 론칭을 했다. 지역을 넓혀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를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게 됐다.

‘발키리 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출시한 슈팅 기반의 게임으로, 터치와 드래그 등 간편한 조작과 온·오프라인 방치 플레이로 누구나 쉽고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소환된 발키리를 직접 움직여 탄을 발사하는 등 간단한 방식으로 적군을 공격할 수 있으며, 전투에서 획득한 재화로 발키리를 직접 성장시킬 수 있다.

현재 국내에서는 ‘발키리 러시’의 글로벌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발키리 러시’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