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의 정리와 시작은 ‘다이소’에서, ‘다꾸용품 기획전’진행
한 해의 정리와 시작은 ‘다이소’에서, ‘다꾸용품 기획전’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11.2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리, 달력, 팬시용품 등 총 70여 종 상품 선봬
아성다이소 다꾸용품 기획전.
아성다이소 다꾸용품 기획전.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한 해의 정리와 시작을 알리는 ‘다꾸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2022년 다이어리를 새롭게 구성했으며 달력, 팬시용품 등 총 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2022년 다이어리는 매일 하루를 정리할 수 있도록 ‘날짜형’으로 기획됐다. ‘모먼트 다이어리’는 연간, 월간, 주간으로 일정을 계획할 수 있도록 페이지가 구성됐다고 다이소는 설명했다. ‘오케이 다이어리’는 80매입으로 날짜단위로 스케쥴을 계획할 수 있도록 했으며 표지 디자인이 귀여운 게 특징이다.

일정을 메모하기 좋은 탁상 달력은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2022 디피티 탁상 달력’은 양면 구성으로 용도에 따라 나눠 사용할 수 있고, ‘2022 모먼트 탁상 달력’은 일정을 기재할 수 있는 공간이 넓고 달력 뒷면에는 감성있는 일러스트가 디자인돼 연말 선물로 적당한 아이템이다. ‘2022 레트로 벽걸이 달력’은 A3보다 살짝 작은 크기로 레트로한 디자인과 한 장 씩 뜯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팬시용품은 주로 스티커 용품을 마련했다. 폴라로이드 사진 등에 꾸미기 좋은 ‘컨페티 스티커’는 ‘투명 로즈골드박 스티커’와 ‘유포지 금박 스티커’를 새롭게 선보였다. 독특하고 다채로운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테마별로 보면 ‘캐릭터와 스토리텔링’이 강조된 ‘유포지 스티커’는 곰돌이 캐릭터가 ‘일상, 취미, 학교, 회사’에서의 모습을 귀엽게 디자인했다. 

이외에도 새로운 캐릭터 스티커인 ‘힙독(hip Dog)’은 최신유행에 밝고 신선한 느낌을 주는 강아지 캐릭터로 20-30대가 공감할 수 있는 ‘힙한 느낌’의 감성을 담았고 스티커와 봉투세트 등을 판매한다.

한편, 아성다이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달 30일까지 ‘다이소 다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아성다이소 문구용품으로 다이어리 꾸미기를 한 인증샷을 개인 계정에 업로드 후 미션 해시태그(#다이소, #다이소다꾸페스티벌)를 등록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