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아동 대상 환경 연극 선봬
교원그룹, 아동 대상 환경 연극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2.0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오염 심각성, 위생적인 생활 습관 중요성 알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교원그룹이 환경오염 심각성을 보여주는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연극을 제작해 선보이며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교원그룹은 지난 30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굿프랜드 유치원에서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교원그룹이 두번째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은 영등포구 굿프랜드 유치원 아동 참여 기념 촬영.(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이 두번째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은 영등포구 굿프랜드 유치원 아동 참여 기념 촬영.(사진=교원그룹)

2회째를 맞은 교원그룹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연극, 율동, 미술활동을 활용해 환경오염 심각성 인지와 위생적인 생활 습관 형성을 돕는 교원그룹 신규 사회공헌 활동이다. 특히, 매연, 미세먼지 등 날로 심각해지는 대기오염의 위험성을 전파하고 이를 예방하고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이번 프로그램은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아이들을 2개 반으로 나눠 진행됐다. 공기정화 식물로 액자를 만드는 아트클래스, 교원 전집 ‘깨끗한 곳에서 살고 싶어’를 각색한 연극, 미세먼지 관련 노래와 율동을 배워보는 등 알찬 시간으로 꾸며졌다. 또한, 웰스는 이번 프로그램 진행을 기념해 올해 첫 출시한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제품을 함께 기증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그룹은 교육생활문화 전문기업으로서, 아동뿐만 아니라 보다 넓은 연령으로 사회공헌을 확대해 지속적인 사회적 가치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그룹은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코로나19 확산 속 침체된 대내외 분위기 속에서도 따뜻한 마음을 전파하고 있다. 도서기부, 에듀테크 교실 설립 등 교육 환경 개선 사업과 아동 인성 함양 캠페인을 비롯해, 코로나 피해 지역 지원, 청년 콘텐츠 창작자 지원 사업 등 보다 폭넓은 계층 대상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