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화장품 품질 관리 역량 강화
CJ온스타일, 화장품 품질 관리 역량 강화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2.1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와 업무협약 체결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온스타일이 뷰티 제품에 대한 품질 관리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제품 효능과 유해성 검증에 더 집중한다. 15일 CJ온스타일은 피부 인체적용시험 전문 기업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P&K)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판매 화장품에 대한 안전성과 고객 신뢰를 확보하는 것은 물론, 중소 협력사들의 품질 관리 역량을 강화하는 데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이 피부 인체적용시험 전문 기업 P&K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뷰티 제품의 품질 관리 역량을 강화한다.(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피부 인체적용시험 전문 기업 P&K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뷰티 제품의 품질 관리 역량을 강화한다.(사진=CJ온스타일)

이번에 협약을 맺는 P&K는 화장품 효능 및 유해성 검증에 주력하고 있다. 2010년 의사가 설립한 피부 인체적용시험 기관이다. 국내 대기업은 물론 글로벌 화장품 기업, SNS 인기 브랜드와 협업하는 등 명실공히 업계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P&K는 CJ온스타일에서 판매하는 자사 PB 브랜드 및 화장품 협력사에 대한 신속한 품질검사 및 광고 심의 문구 협의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 CJ온스타일의 화장품 분야 자문 위원으로 참여하게 된다.

앞서 CJ온스타일은 지난 24일 본사 30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P&K와 공동 개최한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인체적용 시험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하기도 했다. CJ온스타일의 파트너사는 연 1회 무료로 인체적용 시험 정기 설명회에 참가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은 끊임없는 품질관리 향상으로 구매 단계 전부터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상품 트렌드에 따른 변화에 맞춰 전문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이 믿고 즐길 수 있는 쇼핑 플랫폼의 자리를 굳건히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