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브랜드가치 종합 27위 기록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브랜드가치 종합 27위 기록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2.21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브랜드 부문 6년 연속 1위
바디프랜드가 대한민국 전체 브랜드 중 코웨이, LG휘센, 삼성 비스포크를 앞선 27위를 기록했다.(사진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대한민국 전체 브랜드 중 코웨이, LG휘센, 삼성 비스포크를 앞선 27위를 기록했다.(사진제공=바디프랜드)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바디프랜드가 헬스케어 브랜드 중 1위, 대한민국 전체 브랜드 중 27위를 기록하며 2021년을 마무리했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브랜드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1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지수(BSTI) 866.8점으로 전체 27위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2016년 95위로 처음 100대 브랜드 차트 진입 후 매년 꾸준히 순위를 높여 작년 1분기 처음으로 20위권대에 올라선 후 8분기 연속 20위권대를 지켜냈다. 코웨이(39위), LG휘센(33위), 삼성 비스포크(42위), 스타벅스(62위)보다 앞섰다. 헬스케어 브랜드 중에서는 6년 연속 1위를 차지해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기업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가치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바디프랜드와 같은 헬스케어 기업의 브랜드인지도, 신뢰도 등이 높아진 것이 곧 브랜드가치 순위의 상승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