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퇴직연금 고객 비대면 채널 편의성 강화
NH농협은행, 퇴직연금 고객 비대면 채널 편의성 강화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1.12.22 1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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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전면 개편, 화면 디자인 고도화‧로그인 연동 기능 신설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퇴직연금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농협은행은 영업점 직원과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최신 디지털 금융 트렌드를 반영한 화면 디자인을 통해 가독성과 재미 요소를 강화했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SSO(Single Sign-On) 솔루션 적용으로 개인인터넷뱅킹과 금융상품몰 간의 공동인증서 로그인 연동이 가능해졌다. 또한 한눈에 모든 메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전체메뉴 보기 기능을 신설했으며, 로그인/비로그인 상태에 따라 각각 다른 메뉴 구조가 제시되도록 개선했다. 

농협은행은 자주 사용하는 퀵메뉴 기능과 통합검색 기능을 신설해 이용 고객들의 편리성을 한층 높였다고 강조했다. 

기업투자금융부문 오경근 부행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언택트 금융 서비스 제공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크게 대두되고 있다”며 “퇴직연금 고객의 비대면 채널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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