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북 상주시지회, 바이오파마 최창욱 회장에게 마스크 6만장 기탁 받아
대한노인회 경북 상주시지회, 바이오파마 최창욱 회장에게 마스크 6만장 기탁 받아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2.29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주시지회 주식회사 바이오파마 최창욱 회장으로부터 마스크 6만장을 기탁 받았다.
상주시지회는 주식회사 바이오파마 최창욱 회장으로부터 마스크 6만장을 기탁 받았다.

[백세시대] 대한노인회 경북 상주시지회(지회장 윤문하)는 12월 22일 주식회사 바이오파마 회장이자 상주고동학교 총동창회 신임 회장인 최창욱 회장으로부터 마스크 6만장을 기증 받았다.

이날 전달식은 지회 부회장과 시청 관계자, 상주고등학교 동문, 장훈 애상회 회장 등 십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최창욱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관내 어르신 건강을 위해 써달라며 마스크를 전달했다. 

이날 강영석 상주시장은 평소 고향 사랑과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후원을 통해 지역민 복지향상에 기여한 공을 치하하며, 최창욱 회장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감사패는 가족복지과 최인숙 과장이 전수했다.

윤문하 지회장은 “경기가 어려워 기업을 운영하기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고향 상주의 노인회 어르신들을 위하여 마스크를 기탁하여 준 최 회장에게 3만 노인을 대신하여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항진 기자/상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