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안전관리, 아성다이소 ‘차량용품전’ 진행
겨울철 안전관리, 아성다이소 ‘차량용품전’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12.2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차량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은 겨울철 차량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 했으며 차량 안전용품, 차량 소품 등 총 200여 종의 상품을 겨울철 차량 운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중 ‘김서림 제거폼’은 김서림이 자주 발생하는 겨울철 차량내부 앞 유리, 옆 유리 등에 바르면 도움이 되고 가정의 욕실 거울, 진열장 유리 등에 사용하도록 했다. ‘성에 제거제’는 스프레이 형으로 유리면의 성에를 제거하고 재결빙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와이드 보조미러’는 전차종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상하좌우 각도 조절이 가능해 편의성도 갖췄다. 

아성다이소는 차량용 와이퍼는 다양한 사이즈로 준비돼 차량 규격에 맞게 사용을 하면 되고, 가성비가 높아 여분으로 와이퍼를 준비해도 부담이 없다고 강조했다. 

특히 편리성을 더한 ‘사계절 앞 유리커버’는 가로 150cm, 세로 70cm 사이즈로 여름철에는 햇빛 차단에 도움을 주고, 겨울철에는 눈이나 성에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흡착판이 있어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며,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차량용 에어컨/히터 필터’는 차종에 따라 설치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패키지에 교체방법도 안내돼 있어 처음 교체하는 사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겨울이 다가오면 차량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다”며 “차량용품과 함께 편리한 차량관리로 안전한 겨울 운행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