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중소협력사에 요소수 무상 공급
CJ프레시웨이, 중소협력사에 요소수 무상 공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1.0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광명시 등 필요한 지역사회에도 전달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프레시웨이는 중소협력사 및 영세사업자,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요소수 3만 리터를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최근 요소수 가격 급등 현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규모 거래처들을 돕고자 요소수를 직수입해 무상 공급키로 한 것이다.

CJ프레시웨이의 자회사 프레시원남서울 임직원이 중소 협력사에게 요소수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사진제공=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의 자회사 프레시원남서울 임직원이 중소 협력사에게 요소수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사진제공=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경기,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유통 거점에 소규모 거래처의 차량이 방문하면, 차량 한 대당 요소수를 최소 20리터씩 제공하는 형태다. 이를 통해 거래처 차량 1,000여 대가 요소수를 원활히 공급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J프레시웨이는 자원순환을 위한 아이스팩 재사용 업무협약을 맺은 화성시, 광명시의 환경미화, 제설 대행 차량에도 요소수를 제공하기로 했다. 요소수 긴급 지원을 시작한 지난 31일 경기도 안양 소재의 프레시원남서울에 방문한 한 개인사업자는 “최근 요소수 가격이 많이 올라 구매하기가 부담스러웠는데 깜짝 선물을 받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요소수로 인한 중소 협력사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이번 요소수 긴급 지원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협력사와 동반성장하는 ‘푸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이들의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