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버킷리스트 응원 ‘신년대박 신박쇼’ 주목
롯데홈쇼핑, 버킷리스트 응원 ‘신년대박 신박쇼’ 주목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1.0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목표 실현 새해 다짐과 건강 등 신년 수요 겨냥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백세시대=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임인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새로운 다짐과 목표 실현을 응원하고, 건강, 인테리어 등 신년 수요를 겨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2월 2일까지 총 3천만원의 버킷리스트 지원금을 제공하는 ‘신년대박 신박쇼’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그간 롯데홈쇼핑은 초대형 쇼핑행사 ‘광클절’ 등 업계 최대 규모의 대형 행사부터 다양한 시즌별 이벤트까지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선도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의 ‘버킷리스트’ 실현을 지원하는가하면 이를 시작으로 올 한해 업계를 선도하는 차별화 마케팅을 진행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인테리어’, ‘여행’, ‘행운 비상금’ 등 분야별 5명씩 총 15명의 고객들에게 3천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모바일 앱을 통한 누적 구매금액 3만원 이상인 고객들은 응모 가능하다. 응모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당첨자 발표는 2월 16일이다. 

이외에도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의 10%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이달 7일까지 새해 소원을 적는 댓글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2022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고객들의 새해 목표 달성을 응원하는 이색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지원금을 비롯해 전 채널에서 다양한 구매 이벤트와 적립 혜택을 준비한 만큼 새해 합리적인 쇼핑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