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새해 결심용품 기획전’진행
아성다이소, ‘새해 결심용품 기획전’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1.10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 트레이닝 용품 등 총 200여종 상품 구성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새해 결심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취미나 건강관리를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홈 가드닝 용품, 취미용품, 홈 트레이닝 용품 등 총 200여종의 상품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홈 가드닝 용품은 다육식물, 씨앗, 화분 등 홈 가드닝을 처음하는 사람도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관련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관리가 간편한 다육식물은 두 종류 준비됐다. 사이즈가 크지 않아 사무실이나 책상 위에 올려놓기 좋다. 씨앗은 직접 파종을 할 수 있는 화분과 씨앗, 배양토가 같이 구성된 상품을 마련했다. 주로 1월~6월 파종을 하는 레몬밤과 허브딜을 가성비 높은 가격에 판매를 하고, ‘투톤 텃밭 고기친구’는 적겨자, 상추의 씨앗과 배양토, 화분이 같이 구성되 있어 간편하게 홈 가드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취미용품은 끈 공예와 스트링 아트 등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 ‘PP끈 공예세트’는 PP밴드와 바구니를 만들 수 있는 설명서가 같이 동봉돼 있어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다. 스트링 아트는 곡선을 사용하지 않고 직선만을 이용해 여러 가지 모양을 만들어 내는 공예 종류이다. ‘디즈니 스트링 아트’는 EVA판과 컬러실, 고정용 핀, 액자고리가 모두 포함되어 있고, 사용법이 어렵지 않아 아이와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홈 트레이닝 용품은 사무실에서도 간단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파워 리스트’는 손목운동을 하는데 도움을 주고, 팔 길에 맞춰 위치 조절이 가능하다. ‘스퀴즈 볼’은 지름이 5cm정도의 작은 공으로 손과 손목, 손가락 강화에 효과가 있고 상품 뒷면에 운동방법에 대해 나와있어 운동을 쉽게 따라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 작년에 못했던 것들을 이루기 위해 관련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다”며 “임인년, 새해에는 고객들의 결심이 꼭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