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아이방상담소’ 진행…다섯 가지 공간 제안
한샘 ‘아이방상담소’ 진행…다섯 가지 공간 제안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1.17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0일 자녀와의 소통 주제, 김창옥 교수 특강 예정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한샘이 자녀 성향과 특성에 따른 자녀방 공간을 제안한다. 17일 한샘은 온라인 홈페이지 ‘한샘닷컴’에서 ‘아이방상담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샘이 온라인 홈페이지 ‘한샘닷컴’에서 ‘아이방상담소’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한샘)
한샘이 온라인 홈페이지 ‘한샘닷컴’에서 ‘아이방상담소’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한샘)

한샘에 따르면 ‘아이방상담소’ 기획전에서는 자녀의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설문을 진행하게 된다. 검사 결과에 따라 ①말괄량이 삐삐형 ②스스로 탐험가형 ③반짝반짝 셀럽형 ④부지런한 마법사형 ⑤스마트한 발명왕형 등 한샘이 선정한 다섯 가지 형태의 자녀 유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한샘은 자녀 특성에 따른 각 유형에 따라 자사 인기 자녀방 가구 △무이 △버니 △코티 △조이S △아이디S등으로 꾸민 공간을 제안하며, 자녀방 인테리어를 고민 중인 학부모들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아울러 ‘아이방상담소’ 기획전에서는 자녀와의 소통을 주제로 오는 2월 10일 상암동 한샘사옥에서 소통전문가 김창옥 강사의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자녀와 할 수 있는 소통법과 교육에 대한 여러 고민을 듣고 이야기할 예정이다.

강연 참여는 추첨을 통해 지난해 12월부터 이달까지 한샘 자녀방 가구를 특정금액 이상 구매, 설치한 고객 중 신청자 200명, 한샘인테리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신청자 중 100명을 각각 모집할 예정이다. 강연은 방역 지침에 따라 일정과 인원이 변동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아이방상담소 기획전은 자녀방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 한샘으로 꾸민 자녀방 정보를 재미와 함께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추가로 가까운 한샘인테리어 매장을 방문하면 3D상담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통해 자녀에게 최적의 자녀방 공간을 가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으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