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 신년인사회 및 읍면동분회장 협의회
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 신년인사회 및 읍면동분회장 협의회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1.18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가 2022년 임인년 새해 신년인사회 겸 읍면동분회장 협의회를 가졌다.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가 2022년 신년인사회 겸 읍면동분회장 협의회를 가졌다. 인사말하는 이병생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지회장 이병생)는 1월 14일 관내 읍면동 21개 분회장과 함께 임인년 신년인사회 겸 읍면동분회장 협의회를 가졌다. 

이날 읍면동분회장 협의회에서는 결산보고가 있었으며, 임기가 끝난 이봉구 협의회장(부회장)의 후임으로 류동현 협의회장(부회장)이 선임됐다.

신년인사회에서 이병생 지회장은 “새해에도 건강과 사랑, 그리고 행복이 여러분 곁에 늘 함께 하기를 빈다”며 “해가 바뀌면 반드시 먹는 게 있다. 나이도 먹고, 떡국도 먹고, 새로운 마음을 먹는다. 다짐이다. 올해는 자신, 가족, 맡은 일에서 하고자 하는 다짐이 꼭 이루어지는 소망의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지회가 계획하는 주요사업들을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회장님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