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온‧오프라인 매장 할인 행사 진행
한샘, 온‧오프라인 매장 할인 행사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1.25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한샘은 설 명절을 맞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가구, 생활용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한샘몰에서는 오는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매일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생활용품 93종을 대상으로 최대 6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은 설 맞이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휴 회전형 좌식 리클라이너’(사진)는 36% 할인가에 판매한다.(사진제공=한샘)
한샘은 설 맞이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휴 회전형 좌식 리클라이너’(사진)는 36% 할인가에 판매한다.(사진제공=한샘)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26일 오후 7시 50분부터 진행되며 침구, 소파 등을 최대 56% 할인한다. 대표적으로 ‘휴 회전형 좌식 리클라이너’를 36% 할인가에 판매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사이드 테이블을 증정한다.

한샘디자인파크는 전국 14개 매장에서 설 당일인 2월 1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 ▲부산 롯데동래점 ▲울산점 등 2개 매장은 1월 31일, 2월 1일을 제외하고 영업한다. ▲스타필드하남점 ▲스타필드고양점 ▲스타필드안성점 ▲부산 롯데광복점 등 4개 매장은 설날 당일을 포함해 연휴기간 내내 영업한다.

한샘디자인파크 생활용품관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조리도구, 식기, 침구류 등 37종을 최대 73% 할인한다. 독일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의 ‘파리 5종 냄비세트’는 40% 할인가에 ‘한샘 궁중팬 2p 세트’는 3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한샘리하우스, 한샘키친&바스, 한샘인테리어 매장 영업일은 온라인 한샘닷컴에 게재된 매장 번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설을 앞두고 손님맞이 아이템을 할인하는 것은 물론, 시즌오프 특가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한샘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