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 이재규 회장, 동별 분회 월례회의 참석
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 이재규 회장, 동별 분회 월례회의 참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2.10 0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수지구지회 9개동 분회 회의에 참석했다.
용인시 수지구지회 이재규 지회장은 9개동 분회 월례회의에 참석했다. 상현1동 분회회의에서 인사말하는 이재규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지회장 이재규)는 1월 6~20일까지 수지구 관내 11개 분회 중 9개동 분회 월례 회의에 참석해 관내 동장 및 분회장, 사무장, 경로당 회장들과 인사하고 새해 덕담을 나누었다. 

각동 분회회의는 매월 정해진 첫째 주 월요일부터 셋째 주 목요일까지 겹치지 않도록 미리 정해진 일자에 개최되며 이를 위해 각동 행정복지센터 동장과 복지팀장이 애쓰고 있다. 노인회 월례회의는 각동의 주요 전달사항, 지회공지사항, 분회 자체회의 등으로 이루어진다.

1월 회의에서는 무엇보다도 용인시(시장 백군기)에서 월 5만원씩 경로당 회장에게 지원해주는 경로당 일상방역(안전)지원비에 대한 안내가 주요 내용이고, 정산방법에 대한 설명도 함께 했다. 또한 방역지킴이를 통한 경로당별 일상방역지원으로 보다 안전한 경로당이 되도록 다같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재규 지회장은 “회장님들의 노고에 보다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지회가 잘하는 일은 칭찬해 주시고, 못하는 일은 언제든지 채찍질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