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고양시 덕양구지회, 학교지원사업 참여자 등 직무·안전교육
대한노인회 경기 고양시 덕양구지회, 학교지원사업 참여자 등 직무·안전교육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2.23 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덕양구지회 노인 일자리 사업 참여자들은 대상으로 직무·안전교육을 실시했다.
고양시 덕양구지회 노인일자리사업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직무·안전교육을 실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고양시 덕양구지회(지회장 우일덕)는 2월 16일 덕양노인종합복지관 작은마당에서 스쿨존 등 학교지원사업 참여자 60명과 배움터지킴이 사업 참여자 18명을 대상으로 직무·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안전교육에서는 경기북부녹색어머니연합회 박우실 수석부회장을 초빙해 스쿨존 참여자의 올바른 복장 및 장비 사용법을 설명하고 송영주 감사가 횡단보도에서의 유의사항을 직접 시연하며 참여자 어르신들의 이해를 도왔다. 

박우실 수석부회장은 “참여자 어르신들의 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학생들을 친손자, 손녀라는 마음으로 통학 길을 안전하게 지켜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우일덕 지회장은 “코로나19 확진자가 확산되는 시점에, 참여자 어르신들께서 앞으로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어린이들의 안전을 책임지고 계신다는 것에 강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올 한해 안전하게 활동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