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제1회 전국 노인자원봉사 공로상 수상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제1회 전국 노인자원봉사 공로상 수상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3.02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지회가 제1회 전국 노인자원봉사 공로상을 전수했다.
양평군지회가 제1회 전국 노인자원봉사 공로상을 전수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에서는 2월 16일 김용녕 지회장, 조찬희 양평분회장, 이유복 용문분회장, 이희주 국수분회장, 강현수 지평분회장, 쉼터지킴이클럽 이인환 코치, 최송이 국수분회 사무장, 지회 직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전국 노인자원봉사 공로상을 전수했다. 

제1회 전국 노인자원봉사 공로상 시상식은 2021년 12월 29일 대전 ICC호텔에서 시상식 행사를 개최하였으나 코로나19로 모든 공로상 수상자들이 참석하지 못했다. 이에 양평군지회는 2월 16일 김용녕 지회장이 이인환 수상자에게, 18일은 이희주 국수분회장이 최송이 수상자에게 공로상을 전수했다. 

이인환 코치는 2016년부터 자원봉사클럽을 조직해 특유의 리더십과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클럽 코치로 활동하고 있으며 경로당 사무장 8년 경로당 회장직을 4년을 봉사하여 공로상을 수상했다.

최송이 사무장은 2015년 3월부터 현재까지 국수분회 사무장으로서 분회와 경로당의 전반적인 사무 업무를 맡고, 2018년부터 동부중앙경로당 회원으로 구성된 국수알뜰클럽에 꾸준히 노인자원봉사에 참여하며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는 자원봉사클럽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 공로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김용녕 지회장은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존경받는 어른으로서 봉사활동에 활발히 참여해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