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제6회 시니어슈퍼스타G 노래경연대회 예선전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제6회 시니어슈퍼스타G 노래경연대회 예선전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3.1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9일까지 참가신청 접수… 본선은 11월 15일
경기연합회가 시니어슈퍼스타G 노래경연대회 예선전을 개최한다.
경기연합회가 시니어슈퍼스타G 노래경연대회 예선전을 개최한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노인들의 대표 노래경연대회로 성장한 제6회 시니어슈퍼스타G가 5월 예선을 시작으로 새로운 어르신 스타 발굴에 나선다. 

행사를 주관하는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회장 이종한) 경로당광역지원센터는 오는 4월 29일까지 올해 대회 예선 참가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60세 이상이면 지역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가요, 트로트, POP등 분야에 상관없이 솔로, 듀엣, 트리오 등 다양한 방식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공연영상물(공연 영상 화면)을 제출하면된다. 영상물은 신청자의 노래를 부르는 모습과 얼굴 및 동선 등이 최대한 보이도록 촬영되야 되고, 상영시간 5분 이내로 제작, 노래 한 곡을 완창해야 한다. 

오는 4월 29일까지 경기도연합회 및 44개 시·군·구지회나 온라인 신청(http://wks.or.kr) 또는 이메일( ksc254@hanmail.net)을 통해 1만의 참가비와 참가신청서 1부, 공연영상물을 제출하면 된다. 

예선은 5월 6일 진행되는데 코로나 상황을 반영해 온라인 심사로 진행된다. 본선은 오는 11월 15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대상을 차지한 어르신은 100만원의 상금과 함께 경기연합회 소속가수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연합회 경로당광역지원센터(031-226-9523)로 문의하면 된다.

김용웅 경기연합회 경로당광역지원센터장은 “노래를 사랑하는 어르신들이 참여하셔서 그간 갈고 닦은 끼를 마음껏 발휘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